행정서비스의 주민만족도가 서비스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정옥 김영훈 김윤정
    • 제어번호 104606298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6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5-83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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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서비스의 주민만족도가 서비스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지방행정서비스 주민만족도 영향요인에 대한 경로분석 연구
    9 - [2004]
  • 지방정부 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만족도 연구
    10-113 [2001]
  • 지방정부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의식과 평가
    4 2 - [1995]
  • 지방공공서비스의 성과측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지방자치연구
    - [1990]
  •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 1 99-117 [2000]
  • 조직의 서비스지향 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28 4 161-183 [2000]
  • 시민평가제도의 시대적 의미와 기능
    48 551 17-26 [1999]
  • 시민평가제도의 도입취지와 서울시의 적용사례
    156-158 [2001]
  •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분석에 관한 연구
    - [2003]
  • 기초자치단체 행정서비스의 주민만족도에 관한 연구
    2 - [2001]
  • 구성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02-105 [2002]
  • 공공서비스에 대한 주민평가에 관한 연구
    41-56 [1997]
  • 고객지향적 행정의 구현전략에 관한 연구
    11 2 71-92 [2000]
  • Service Delivery in an Era of Protest
    585-594 [1980]
  •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측정 마케팅관리연구
    5 2 52-53 [2000]
  •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17-143 [2000]
  • SERV*OR: A Managerial Measure of Organizational ServiceOrientation
    74 4 455-489 [1998]
  • Quality Comes to Services
    105-111 [1990]
  • Lessons in the Service Sector
    65 2 118-121 [1987]
  • How to measure service orientation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167-173 [1984]
  • Finding from Sweden Journal of Marketing
    53-66 [1994]
  • Employee Attitude and Customer Satisfaction: Making theoretical and Empirial
    48 3 521-536 [1995]
  • Customer Service In Public Administration
    - [1991]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s
    69 1 33-55 [1990]
  • Citizen Ratings of Public and Private Service Quality
    155-160 [199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48-62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