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통경로 상에서 관계마케팅이 갈등 및 경로성과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유통업자를 중심으로,”
김완민
배상욱
이주형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완민
배상욱
이주형
제어번호
104606133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1 [ 2005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19
언어
-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유통경로 상에서 관계마케팅이 갈등 및 경로성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