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연상의 긍정적 행동유발효과에 대한 제품소비의 자아표현욕구 충족성과 자아동일시의 역할
최낙환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낙환
제어번호
104605598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4 [ 2009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3-25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연상의 긍정적 행동유발효과에 대한 제품소비의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