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격할인 프레이밍과 제품형태효용 메시지가 정보제품 형태 번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소진
제어번호
104605553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3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4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가격할인 프레이밍과 제품형태효용 메시지가 정보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