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과의 관계집단효능감과 참여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원준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원준
제어번호
104605526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권호사항
Vol. 7 No. 1 [ 2005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3-65
언어
-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과의 관계집단효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