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1세기 새로운 현실에서 Relationship Marketing의 진 화: 디지털 뉴미디어 환경의 보편화와 고객 참여의 고도화를 중심으로
이정훈
임종원
조호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훈
임종원
조호현
제어번호
104605361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권호사항
Vol. 13 No. 4 [ 2012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5-137 ( 3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21세기 새로운 현실에서 Relationship Marketing의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