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 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조상리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문식
조상리
제어번호
104605288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6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80
언어
-
출판년도
200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