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브랜드 네이밍 전략의 영향요인과 성과 에 관한 연구: 중국진출 국내기업을 중심으로”
김귀곤
김소현
김종호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귀곤
김소현
김종호
제어번호
104605235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1 [ 2009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중국 브랜드 네이밍 전략의 영향요인과 성과 에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