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이 스마트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차이분석

논문상세정보

' 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이 스마트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차이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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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션 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 효과
    이지현 한국의류학회지 27 7 809-818 [2003]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태도가 이용의도와 추천에 미치는 영향
    최용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221-244 [2009]
  • 박사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중심으로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 인터넷 뱅킹에 관한 인식이 유용성, 이용용이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준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8 2 1-14 [2008]
  •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안대천 광고연구 88 7-36 [2011]
  • 실사용자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폰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정준구 e-비즈니스연구 11 4 361-379 [2010]
  • 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 제741호
    권기덕 - [2010]
  • 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 채택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9 4 337-361 [2008]
  • 스마트폰과 공개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
    이민석 - [2010]
  •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본 이러닝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엄명용 경영학연구 35 1 51-80 [2006]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촉매제스마트폰 센서
  • 모바일 기기의 수용형태와 사용에 관한 연구:PDA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선로 경영학연구 34 4 1023-1052 [2005]
  • “무선 인터넷 서비스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김인재 InformationSystems Review 3 1 83-101 [2001]
  • e-CRM 활동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남녀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영주 한국의류학회지 34 8 1277-128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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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Partial Least Squares Approach to Causal Modeling, Personal Computer Adoption and Use as an Illust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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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Effect of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Web Site Quality, and Third Party Recognition on the Purchase Intention in C2C e-Commerce
    하성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171-198 [2009]
  • Supporting Social Interaction with Smart Pho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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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cceptance and adoption of the innovative use of smartph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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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ross-Cultural Study on Escalation of Commitment Behavior in Software Proj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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