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능력 평가의 현황과 과제 - 문학 평가와의 유관성을 중심으로
'
읽기 능력 평가의 현황과 과제 - 문학 평가와의 유관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읽기 능력 검사 개발 연구 (1): 읽기 능력 검사의 하위 영역 설정 연구
서혁
국어교육 123 213-242
[2007]
-
읽기 기초학력 평가를 위한 선결 과제
염은열
국어교육학연구 22 213-242
[2005]
-
읽기 교육과정과 문학 교육과정의 공통점과 차이점
한명숙
문학교육학 19 89-128
[2006]
-
미국 SAT 문항 분석을 통한 수능 언어 영역 개선 방향 탐색
노은희
국어교육학연구 34 267-307
[2009]
-
문학능력 평가의 방향-학습과 평가의 연계를 중심으로-
김정우
문학교육학 28 259-288
[2009]
-
-
-
-
-
대학수학능력시험(언어 영역)의 현황과 개선 방안
박상규
국어교육학연구 20 85-124
[2004]
-
-
-
-
-
-
국어과 평가의 반성과 전망
박인기
국어교육학연구 32 5-31
[2008]
-
국어과 성취도 평가의 현황과 개선 방안
최미숙
국어교육학연구 20 20 237-266
[2004]
-
-
-
OECD 학업성취도 국제비교 연구(PISA 2009) -예비검사 시행 보고서
-
OECD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 -읽기, 수학, 과학 영역을 중심으로
-
200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학습 방법 안내
-
2007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국어 -
'
읽기 능력 평가의 현황과 과제 - 문학 평가와의 유관성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