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학급이 설치된 중등 일반학교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통합교육, 통합학급, 교사의 역할에 대한 인식
-
-
저자
권현수
-
제어번호
104567333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6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3-2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특수학급이 설치된 중등 일반학교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통합교육, 통합학급, 교사의 역할에 대한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