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학급이 설치된 중등 일반학교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통합교육, 통합학급, 교사의 역할에 대한 인식

권현수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권현수
    • 제어번호 104567333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6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3-2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특수학급이 설치된 중등 일반학교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통합교육, 통합학급, 교사의 역할에 대한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