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 세대 :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
뉴 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 세대 :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세대의 심리적 정체성: '세대차이' 연구를 위한 심리학적 모델
황상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18 2 31-47
[2004]
-
-
일본형 복지국가체제 재편과정에서의 ‘가족주의’에 관한 연구 -지자체의 고령자복지정책을 중심으로-
김지미
사회보장연구 26 2 343-374
[2010]
-
-
-
-
-
베이비붐세대의 직업만족도와 경제적 은퇴준비 실태 분석
신계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5 3 41-50
[2011]
-
베이비붐세대의 부상, 정책패러다임 변화 필요하다. 이슈 브리핑
-
베이비붐세대의 문화자본이 문화활동에 미치는 영향*:문화복지 관점에서
권현정
한국노년학 28 3 535-553
[2008]
-
-
베이비붐 세대의 규모, 노동시장 충격, 세대간 이전에 대한 고찰
김용하
보건사회연구 31 2 36-59
[2011]
-
베이비붐 세대 은퇴의 파급효과와 대응방안 - 주요국(미・일) 비교 포함
-
-
베이비부머의 노년기 근로지속의사 및 근로형태에 관한 연구
강은나
노인복지연구 55 55 159-182
[2012]
-
베이비 붐 세대의 고령사회대응 여가문화 미디어 콘텐츠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두일철
인문콘텐츠 24 177-206
[2012]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 지상파 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윤해진
한국방송학보 24 5 325-369
[2010]
-
대중매체에서의 신노년 담론 분석:신문매체를 중심으로
한경혜
한국노년학 27 2 299-322
[2007]
-
뉴시니어 세대의 3대 키워드
안신현
SERI 경영노트 96 1-12
[2011]
-
노인층의 텔레비전 이용행태와 충족에 관한 연구
정재민
한국언론학보 51 3 172-200
[2007]
-
노인미디어교육의 목표와 교육방법에 대한 인식 연구 : 노인미디어교육 교사 및 학습자와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강진숙
한국언론정보학보 48 4 306-325
[2009]
-
-
고령화 사회 대비 효과적 고용정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토대연구 : 연령대별 인식차이를 바탕으로
신호창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8 1 5-40
[2010]
-
고령사회에서의 문화적 삶: 전망과 대응방안, 인구구조변화에 따른 미래문화수요 예측 및 대응방안
-
平成24年版 犯罪白書-刑務所出所者等の社会復帰支援-
-
Successful aging: A disability perspective
Minkler, M
Journal of Disability Policy Studies 12 4 229-235
[2002]
-
Sense-making methodology: Communicating communicatively with campaign audiences, In Public Communication Campaigns
-
Self, society, and the new gerontology
-
'
뉴 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 세대 :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