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의 효율적 형성을 위한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요소를 이용하여-
이상은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은
제어번호
104562062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권호사항
Vol. 12 No. 3 [ 2009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2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의 효율적 형성을 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