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연상의 정도와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금주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금주
제어번호
104562042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0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3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연상의 정도와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