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V영상광고모델과 브랜드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이용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용우
제어번호
104560584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권호사항
Vol. 20 No. 2 [ 2017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6-16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TV영상광고모델과 브랜드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