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
이성한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성한
제어번호
104560216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권호사항
Vol. 19 No. 4 [ 2016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87-29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