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과 한류선호에 따른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행동

논문상세정보

' 중국 여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과 한류선호에 따른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행동' 의 참고문헌

  • 한류지속과 기업의 활용방안
    고정민 1-20 [2005]
  • 한류의 통합적 경제효과 분석
  • 한류가 한국산 제품에 대한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일본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홍성태 마케팅관리연구 12 1 71-90 [2007]
  • 한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8 가을 229-255 [2005]
  • 한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지각된 품질,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한류 현상을 중심으로
    우도강 [2007]
  • 한국 드라마 만족도의 중국 내 한류 효과- 한국 휴대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황인석 한국마케팅저널 9 4 245-270 [2008]
  •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과 VMD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마케팅관리연구 12 1 55-70 [2007]
  • 중국의 스트리스 패션에 나타난 한류현상 분석
    박길순 한국생활과학회지 13 6 967-983 [2004]
  • 중국과 일본에서의 한류 현상에 대한 탐험적 연구
    이인구 마케팅관리연구 12 1 91-111 [2007]
  • 중국 청소년의 한류 패션수용에 관한 연구: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왕흥연 [2006]
  • 중국 여대생의 의복선호도에 관한 연구
    손희정 패션비지니스 4 2 85-93 [2000]
  • 중국 개혁기 청소년 문화분석: “한류”를 중심으로
    이민자 동아연구 42 35-58 [2002]
  • 일본인 20대의 한류 선호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라이프스타일,CETSCALE,대중 매체를 중심으로
    김미정 [2007]
  • 의복만족의 종적연구:기대 선행변수에 따른 기대와 제품성과를 중심으로
    홍금희 [1992]
  • 박사
  • 박사
  • 동/서양 정체성의 해체와 재구성: 글로벌 지각 변동의 징후로 읽는 ‘한류열풍’
    조한혜정 한국문화인류학 35 1 3-41 [2002]
  • 대중국 마케팅을 위한 중국 직장여성들의 한국 의류상품 구매집단과비구매집단의 의복구매행동 비교연구
    박혜원 한국의류학회지 29 3,4 547-560 [2005]
  • “한류(韓流)현상이 중국 신세대 패션에 미친 영향 분석,”
    김재은 한국의류학회지 28 1 154-164 [2004]
  • 박사
  • “중국직장 여성들의 의복구매행동 연구,”북경, 상해, 심천, 장춘 의 20, 30대를 중심으로
    장춘희 [2003]
  • “중국 신세대 패션에 나타난 한류 현상분석,”
    김재은 [2002]
  • The innovative communicator in the diffusion process
    Baumgarten,S.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2 12-18 [1975]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D.A - [1991]
  • In search of Chinese consumer
    Li, D. The China Business Review 9,10 19-22 [1995]
  • Diffusion of innovation (3rd ed.)
    Rogers,E.M. - [1983]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2-22 [1988]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structural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n the advertising pretesting context
    Mackenzie, S. B. Journal of Marketing 53 2 48-65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