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과 한류선호에 따른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행동
'
중국 여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과 한류선호에 따른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행동' 의 참고문헌
-
-
-
한류가 한국산 제품에 대한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일본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홍성태
마케팅관리연구 12 1 71-90
[2007]
-
-
한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지각된 품질,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한류 현상을 중심으로
-
한국 드라마 만족도의 중국 내 한류 효과- 한국 휴대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황인석
한국마케팅저널 9 4 245-270
[2008]
-
패션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과 VMD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마케팅관리연구 12 1 55-70
[2007]
-
중국의 스트리스 패션에 나타난 한류현상 분석
박길순
한국생활과학회지 13 6 967-983
[2004]
-
-
중국과 일본에서의 한류 현상에 대한 탐험적 연구
이인구
마케팅관리연구 12 1 91-111
[2007]
-
중국 청소년의 한류 패션수용에 관한 연구: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
중국 여대생의 의복선호도에 관한 연구
손희정
패션비지니스 4 2 85-93
[2000]
-
중국 개혁기 청소년 문화분석: “한류”를 중심으로
-
일본인 20대의 한류 선호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라이프스타일,CETSCALE,대중 매체를 중심으로
-
의복만족의 종적연구:기대 선행변수에 따른 기대와 제품성과를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동/서양 정체성의 해체와 재구성: 글로벌 지각 변동의 징후로 읽는 ‘한류열풍’
조한혜정
한국문화인류학 35 1 3-41
[2002]
-
대중국 마케팅을 위한 중국 직장여성들의 한국 의류상품 구매집단과비구매집단의 의복구매행동 비교연구
박혜원
한국의류학회지 29 3,4 547-560
[2005]
-
“한류(韓流)현상이 중국 신세대 패션에 미친 영향 분석,”
김재은
한국의류학회지 28 1 154-164
[2004]
-
박사
-
“중국직장 여성들의 의복구매행동 연구,”북경, 상해, 심천, 장춘 의 20, 30대를 중심으로
-
“중국 신세대 패션에 나타난 한류 현상분석,”
-
The innovative communicator in the diffusion process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In search of Chinese consumer
Li, D.
The China Business Review 9,10 19-22
[1995]
-
Diffusion of innovation (3rd ed.)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structural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n the advertising pretesting context
'
중국 여자대학생의 유행 선도력과 한류선호에 따른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행동'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