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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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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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환경과 외국기업의 진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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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행태에 대한 실증 연구: 북경, 상해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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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에서 사이버 소비자의 정보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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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에서의 플로우 경험과 실용적 가치 지각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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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요인에 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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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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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iety seeking behavior: An interdisciplinary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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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consumption:emerging concepts, method and pro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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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consumption:Emerging concepts. Method and Pro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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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2008 China online shopping market research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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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rce development in China and its implication for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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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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