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원 속성이 남녀대학생과 판매원간의 관계몰입과 성과 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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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속성이 남녀대학생과 판매원간의 관계몰입과 성과 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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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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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점포 판매원의 노력 차원과 중요도 -중·상층 노년여성고객과 판매원 관점을 중심으로
신혜봉
복식문화연구 11 1 103-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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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과 고객간의 장기적 관계발전에 관한 고찰
안소현
한국의류학회지 24 8 1230-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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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이미지에 의한 패션 점포의 유형화
김현숙
한국의류학회지 16 9/10 155-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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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지 특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매장의 외적요인을 중심으로
엄일섭
마케팅 관리연구 5 1 133-166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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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품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판매원 충성도에 대한 연구
조은영
한국의류학회지 26 3 43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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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전환장벽 지각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한국의류학회지 25 8 1512-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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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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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점포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충성도- 대구시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조은영
대한가정학회지 41 12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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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상품 판매원의 서비스차원과 의류상품 유형별 중요도
이지영
한국의류학회지 25 5 933-94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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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상품 구매고객의 판매원에 대한 관계몰입이 관계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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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판매원의 성격유형에 따른 판매원 서비스 평가와 구매 후 행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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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점 판매원의 판매행동과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경윤
경주대학교 논문집 12 2 829-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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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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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판매원 관점 대 고객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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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속성이 남녀대학생과 판매원간의 관계몰입과 성과 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