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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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혁신기술수용모델(TAM)을 응용한 인터넷쇼핑행동 고찰
구동모
경영정보학 연구 13 1 141-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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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점 수용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전자서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윤철호
경영정보학 연구 14 1 165-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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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관한연구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와이브로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 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이철선
마케팅연구 19 2 41-70
[2004]
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대한가정학회지 44 5 7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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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호영
경영정보학 연구 12 3 89-113
[2002]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가치가 사용의도 및 사용시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종칠
소비자학연구 15 2 125-143
[2004]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25-55
[2002]
개인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창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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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 acceptance factors in small firms: A structual equation model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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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 con-sumption:Emerging concepts,methods and proposi-tions.Journal of Marketing,46
Hedonic and utilitarian motivations for online retail shopping behavior
Gender difference in the perception and use of E-mail: An extension to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Extending the TAM for a world-wide-web context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유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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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lers and dealing in a periodic market: Informal retailing in ethnographic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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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odel of the antecedents of perceived ease of use : Development and test
'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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