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혁신성과 스타일 혁신속성이 유행채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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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혁신성과 스타일 혁신속성이 유행채택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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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제품으로서의 기능성 소재 유아복의 채택 단계에 미치는 영향 요인-제품 특성, 소비자 특성,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중심으로-
홍경희
한국의류학회지 30 1 146-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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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Fast Fashion)에 대한 고찰(제1보) -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김 선 희
복식문화연구 15 5 875-88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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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확산 전략에 개성개념의 적용에 관한 연구-개성,패션혁신성,의견선도력간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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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기함 추구성향이 패션혁신행동과 대인영향력에 미치는 영향-성별에 따른 차이 분석
박경애
한국의류학회지 24 2 257-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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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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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관여와 유행혁신성,유행의견 선도력과의 관계
조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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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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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여성의 유행혁신성과 구매상황 요인이 유행채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
대한가정학회지 46 8 109-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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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여성의 내재적 혁신성이 관여와 유행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
한국의류학회지 32 11 1739-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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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골퍼들의 햇빛차단 행동 및 자외선차단 의복에 대한 태도 조사
성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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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novative communicator in the diffusion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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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s of Perceived Risk on Attributes of Smart Clothing-Comparison among Korea, Spain, and U.S.-
고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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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bolism and technology as sources for the generation of innov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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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personality traits of frequent clothing bu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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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ative evaluation and research method(2nd 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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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The basis of cultural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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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ntifying innovators in consumer product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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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consumer decision process in the adoption of solar energy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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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innovative durables adoptions: An empirical study with implications for early product scree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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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ining roles for logistics during routine and radical technological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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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trategy and product innovation,(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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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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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havioral changes in trail of new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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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zing fashion life cycles-principles and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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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for innovative communicators,opinion leaders and innovators for men's fashion appar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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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ption of Internet Shopping:The Role of Consumer Innovativeness
Citrin, A. V.
Industrial Management & Data Systems 100 7 294-30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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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혁신성과 스타일 혁신속성이 유행채택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