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 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김세희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 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의 참고문헌

  • 패션 웹사이트 이용실태와 정보만족도에 관한 연구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5 8 1500-1511 [2001]
  • 인터넷탐색 가치에 의해 분류한 온라인 소비자 집단별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 사용행태, 인터넷 쇼핑경험, 인구통계적 특성을 중심으로
    박철 소비자학연구 12 1 31-52 [2001]
  •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만족, 불만족영향요인
    김미숙 한국의류학회지 25 7 1353-1364 [2001]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의복 쇼핑 성향과 위험 지각 및 판촉 활동에 대한 수용 태도에 관한 연구
    정재은 [2002]
  • 인터넷 의류 구매자의 의류 쇼핑 행동, 태도 및 특성
    하오선 한국의류학회지 25 1 71-82 [2001]
  •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7 [2003]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중심으로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 인터넷 구매 빈도의 영향 요인 분석
    이미영 대한가정학회지 41 5 59-70 [2003]
  • 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321-334 [1991]
  • 의복 쇼핑 성향의 측정 도구 개발 (제1보)
    김세희 한국의류학회지 28 9,10 1253-1264 [2004]
  • 의류제품별 점포혼합애고행동에 근거한 패션점포유형간 경쟁구조분석
    정현숙 한국의류학회지 26 9 1354-1365 [2002]
  • 의류 제품별 점포 혼합 애고 행동과 이를 통한 패션 점포 유형간 경쟁 구조 분석
    김현숙 [1990]
  • 박사
  • 온라인상의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점포 속성에 관한 연구
    구양숙 한국의류학회지 25 6 1100-1111 [2001]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유아동 의류 제품 구매현황 및 선택기준에 대한 연구
    정혜진 [2003]
  • 박사
  • 소비자의 의류 제품별 점포 혼합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정현숙 한국의류학회지 26 8 1128-1140 [2002]
  • 상황과 소비자특성의 추구혜택과 선호브랜드 유형에 대한 영향
    홍희숙 한국의류학회지 20 5 738-752 [1996]
  • 대학생의 인터넷 패션쇼핑몰 이용실태와 의류제품 구매행동 및 인식도
    원혜경 한국생활과학회지 12 2 225-236 [2003]
  •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여성 의류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이승희 한국의류학회지 22 4 493-502 [1998]
  • comparative structure and segmentation analysis of the chicago fashion market
    Kopp, R. J. Journal of Retailing 64 4 496-515 [1989]
  • Socioeconomic product risk and patronage preferences of retail shoppers
    Prasad, V. K. Journal of Marketing 39 42-47 [1975]
  • Organizing and managing channels of distribution
    Frazier,G.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7 2 226-241 [1999]
  • Internet shopping orientation segments:An exploration of differences in consumer behavior
    McKinney,L.N. Family and Consumer Science Research Journal 32 4 408-433 [2004]
  • Cross-shopping and retail growth
    Cort, S.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4 187-192 [1977]
  • Consumer choice behavior in online and traditional supermarkets:The effects of brand name, price and other search attributes
    Degeratu, A.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7 55-78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