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 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 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의 참고문헌
-
패션 웹사이트 이용실태와 정보만족도에 관한 연구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5 8 1500-1511
[2001]
-
인터넷탐색 가치에 의해 분류한 온라인 소비자 집단별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 사용행태, 인터넷 쇼핑경험, 인구통계적 특성을 중심으로
박철
소비자학연구 12 1 31-52
[2001]
-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만족, 불만족영향요인
김미숙
한국의류학회지 25 7 1353-1364
[2001]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의복 쇼핑 성향과 위험 지각 및 판촉 활동에 대한 수용 태도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의류 구매자의 의류 쇼핑 행동, 태도 및 특성
하오선
한국의류학회지 25 1 71-82
[2001]
-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7
[2003]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중심으로
조영주
한국의류학회지 25 7 1247-1257
[2001]
-
인터넷 구매 빈도의 영향 요인 분석
이미영
대한가정학회지 41 5 59-70
[2003]
-
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321-334
[1991]
-
의복 쇼핑 성향의 측정 도구 개발 (제1보)
김세희
한국의류학회지 28 9,10 1253-1264
[2004]
-
의류제품별 점포혼합애고행동에 근거한 패션점포유형간 경쟁구조분석
정현숙
한국의류학회지 26 9 1354-1365
[2002]
-
의류 제품별 점포 혼합 애고 행동과 이를 통한 패션 점포 유형간 경쟁 구조 분석
-
박사
-
온라인상의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점포 속성에 관한 연구
구양숙
한국의류학회지 25 6 1100-1111
[2001]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유아동 의류 제품 구매현황 및 선택기준에 대한 연구
-
-
박사
-
소비자의 의류 제품별 점포 혼합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정현숙
한국의류학회지 26 8 1128-1140
[2002]
-
상황과 소비자특성의 추구혜택과 선호브랜드 유형에 대한 영향
홍희숙
한국의류학회지 20 5 738-752
[1996]
-
대학생의 인터넷 패션쇼핑몰 이용실태와 의류제품 구매행동 및 인식도
원혜경
한국생활과학회지 12 2 225-236
[2003]
-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여성 의류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이승희
한국의류학회지 22 4 493-502
[1998]
-
-
comparative structure and segmentation analysis of the chicago fashion market
-
Socioeconomic product risk and patronage preferences of retail shoppers
-
Organizing and managing channels of distribution
Frazier,G.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7 2 226-241
[1999]
-
Internet shopping orientation segments:An exploration of differences in consumer behavior
McKinney,L.N.
Family and Consumer Science Research Journal 32 4 408-433
[2004]
-
Cross-shopping and retail growth
Cort, S.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4 187-192
[1977]
-
Consumer choice behavior in online and traditional supermarkets:The effects of brand name, price and other search attributes
Degeratu, A.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7 55-78
[2000]
'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 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