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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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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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스포츠패션에 관한 연구
임은안
한국의류학회지 26 9,10 1308-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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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점포와 고객간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주성래
한국의류학회지 26 7 1043-105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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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고은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4 59-8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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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상품 고객자산 측정 및 선행차원 규명에 관한 연구
윤선영
한국의류학회지 30 9,10 1389-139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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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의류 선택요인과 구매만족도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검증
김범준
한국체육학회지 46 5 353-36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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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소비자의 지각된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호도와의 관계
최덕환
한국체육학회지 41 3 217-226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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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제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청소년의 중요인식과 소비행동
김도균
한국체육학회지 40 2 297-309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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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소비 욕구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특성과 스포츠 의류 추구혜택 특성
조선명
한국의류학회지 32 3 418-43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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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스포츠 이벤트 관광상품 유형분류
이용철
이벤트컨벤션연구 1 2 153-176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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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의 선행변수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연구 in: 2006 한국마케팅과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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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태도와 VMD 태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4 5 766-77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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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품질 그리고 점포충성도와의 관계:소비전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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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의 질 및 점포애호도와의 인과관계
김종호
산업경제연구 14 5 161-172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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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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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우 정
마케팅관리연구 10 3 113-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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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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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drives customer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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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I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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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Buy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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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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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International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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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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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 and the consumer
Peterson,R.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278-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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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10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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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An Extension
Tse, D.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204-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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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based assets and sharehold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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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and measuring relational equity in the network economy
Sawhney, M.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4 313-33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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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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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organizational exchange behavior:A broadened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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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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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s as valuable ass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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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quity marketing: Touching the intangible
Bayon, T.
European Management Journal 20 3 213-22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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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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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