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 스포츠패션에 관한 연구
    임은안 한국의류학회지 26 9,10 1308-1319 [2002]
  • 패션점포와 고객간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주성래 한국의류학회지 26 7 1043-1055 [2002]
  •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고은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4 59-80 [2004]
  • 의류상품 고객자산 측정 및 선행차원 규명에 관한 연구
    윤선영 한국의류학회지 30 9,10 1389-1399 [2006]
  • 스포츠의류 선택요인과 구매만족도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검증
    김범준 한국체육학회지 46 5 353-363 [2007]
  • 스포츠소비자의 지각된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호도와의 관계
    최덕환 한국체육학회지 41 3 217-226 [2002]
  • 스포츠 제품의 마케팅 믹스에 대한 청소년의 중요인식과 소비행동
    김도균 한국체육학회지 40 2 297-309 [2001]
  • 스포츠 소비 욕구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특성과 스포츠 의류 추구혜택 특성
    조선명 한국의류학회지 32 3 418-430 [2008]
  • 스포츠 마케팅
    김병식 - [1997]
  •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스포츠 이벤트 관광상품 유형분류
    이용철 이벤트컨벤션연구 1 2 153-176 [2005]
  • 산업관점에서 본 스포츠
    김화섭 - [1999]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의 선행변수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연구 in: 2006 한국마케팅과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김경훈 376-396 [2006]
  • 광고 태도와 VMD 태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웨어를 중심으로 -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4 5 766-775 [2006]
  •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품질 그리고 점포충성도와의 관계:소비전문점을 중심으로
    정정일 [2004]
  •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의 질 및 점포애호도와의 인과관계
    김종호 산업경제연구 14 5 161-172 [2001]
  • 박사
  • 고객자산의 구성요소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우 정 마케팅관리연구 10 3 113-129 [2005]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139-166 [2000]
  •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195-212 [2000]
  • What drives customer equity
    Lemon, K. N. Marketing Management 10 1 21-25 [2001]
  •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I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Westbrook, R. A. 256-261 [1983]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 [1969]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2 125-143 [1993]
  • Satisfaction: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International ed.)
    Oliver,R.L. - [1997]
  • Return on marketing: Using customer equity to focus marketing strategy
    Rust, R. T. Journal of Marketing 68 1 109-127 [2004]
  • Relationship marketing and the consumer
    Peterson,R.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278-281 [1995]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101-114 [1998]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An Extension
    Tse, D.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204-212 [1988]
  • Marketing management
    Kotler,P. - [2000]
  • Market-based assets and shareholder value: A framework for analysis
    Srivastava, R. K. Journal of Marketing 62 1 2-18 [1998]
  • Managing and measuring relational equity in the network economy
    Sawhney, M.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4 313-332 [2002]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 [1991]
  • Manage marketing by the customer equity test
    Blattberg, R. C. Harvard Business Review 74 136-144 [1996]
  • Interorganizational exchange behavior:A broadened perspective
    Frazier,G.L. Journal of Marketing 47 4 68-78 [1983]
  • Driving customer equity: 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Rust, R. T. - [2000]
  • Customer equity: Building and managing relationships as valuable assets
  • Customer equity marketing: Touching the intangible
    Bayon, T. European Management Journal 20 3 213-222 [2002]
  • An analysi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5 3 456-466 [1978]
  • 2008/2009 한국패션브랜드연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