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제1보)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제1보)' 의 참고문헌

  • 박사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헌국 호텔관광마케팅 3 2 117-142 [2002]
  • 청소년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쇼핑성향과 의류제품의 인터넷 구매행동
    황 진 숙 한국의류학회지 30 1 71-82 [2006]
  • 지각된 개인화서비스가 이용자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 인터넷 쇼핑몰을중심으로
    김명희 [2003]
  • 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
    박광식 [2001]
  •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일 산업경제연구 19 4 1597-1614 [2006]
  • 인터넷 패션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구매 만족도 - 20~30대 남녀를 중심으로 -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1 4 487-499 [2003]
  • 인터넷 의류쇼핑몰의 가상모델 특성이 소비자의 쇼핑경험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용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1 41-47 [2006]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e-충성도) 분석모형
    김철민 경영학연구 33 2 573-599 [2004]
  • 박사
  • 인터넷 쇼핑가치가 의류 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쇼핑몰 속성 지각과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류은정 복식문화연구 13 2 209-220 [2005]
  • 의류제품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판매원 충성도에 관한 연구
    조은영 한국의류학회지 26 3 431-442 [2002]
  • 스키리조트 CRM과 관계혜택,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변경원 한국체육학회지 45 1 495-513 [2006]
  • 소비자의 기술준비성이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 서비스품질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학회지 27 8 913-923 [2003]
  • 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대한가정학회지 44 5 79-87 [2006]
  • 사이버 환경에서의 지능형 인터넷 쇼핑몰의 연구
    이병엽 사회과학연구 27 1-13 [2005]
  • 디지털세대 남성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관한 연구
    성희원 한국의류학회지 30 11 1618-1625 [2006]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가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경영학연구 31 2 5-404 [2002]
  • 고객의 e-satisfation, e-loyalty, 재구매의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 특성 연구
    정기한 1-26 [2006]
  • 박사
  • model of marketing mix. branding switching, and competition
    Carpenter, G.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8 318-329 [1985]
  •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란 한국경영과학회지 29 4 73-94 [2004]
  • The issue of establishing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in service companies: When are relationships feasible and what form should they take?
    Barnes,J.G. - [1994]
  • Relationship marketing,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Berry,L.L. - [1995]
  • Relationship approach to marketing in service contexts: The marketing and organizational behavior interface
    Gronroos,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3-11 [1990]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101-114 [1998]
  • Reassessment of expectation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Parasu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1 244-259 [1994]
  • Principle of internet marketing
    Hanson,W. - [2000]
  • Marketing Management. 11th ed
    Kotler, K. - [2002]
  • How to Increas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Business:Focused on Cyber Trading System
    김영수 [2001]
  • How consumer evaluation processes differ between goods and services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S. Journal of the Marketing Science 22 2 99-113 [1994]
  • Cognitive, afectiv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R.L. Journal of Consumer Reserch 20 418-430 [1993]
  • Can VAR's describe monetary policy?
    Kuttner,K.N. - [1998]
  • Building service relationships: It's all about promises
    Bitner,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Fall 246-251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