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제1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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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제1보)'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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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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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헌국
호텔관광마케팅 3 2 117-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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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쇼핑성향과 의류제품의 인터넷 구매행동
황 진 숙
한국의류학회지 30 1 71-82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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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개인화서비스가 이용자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국내 인터넷 쇼핑몰을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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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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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일
산업경제연구 19 4 1597-161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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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패션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구매 만족도 - 20~30대 남녀를 중심으로 -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1 4 487-499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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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의류쇼핑몰의 가상모델 특성이 소비자의 쇼핑경험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용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1 41-4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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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e-충성도) 분석모형
김철민
경영학연구 33 2 573-59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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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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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가치가 의류 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쇼핑몰 속성 지각과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류은정
복식문화연구 13 2 209-22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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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제품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판매원 충성도에 관한 연구
조은영
한국의류학회지 26 3 431-44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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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 CRM과 관계혜택,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변경원
한국체육학회지 45 1 495-51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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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기술준비성이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 서비스품질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한국의류학회지 27 8 913-923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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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대한가정학회지 44 5 79-8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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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환경에서의 지능형 인터넷 쇼핑몰의 연구
이병엽
사회과학연구 27 1-1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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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세대 남성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관한 연구
성희원
한국의류학회지 30 11 1618-162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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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가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경영학연구 31 2 5-40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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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e-satisfation, e-loyalty, 재구매의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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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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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 of marketing mix. branding switching, and compet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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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란
한국경영과학회지 29 4 73-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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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ssue of establishing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in service companies: When are relationships feasible and what form should they ta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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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rketing,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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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ssessment of expectation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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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iple of interne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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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Increas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Business:Focused on Cyber Trad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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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consumer evaluation processes differ between goods an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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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ectiv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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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 VAR's describe monetary poli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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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service relationships: It's all about promi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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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제1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