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여성과 기혼여성의 소비가치 및 의복추구혜택의 비 교연구-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
미혼여성과 기혼여성의 소비가치 및 의복추구혜택의 비 교연구-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성인여성의 성역할 태도와 의복행동과의 상관연구
이선재
아시아여성연구 29 93-117
[1990]
-
-
주부의 가치관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의복추구혜택과 구매관련행동 특성
고애란
대한가정학회지 40 5 119-132
[2002]
-
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321-334
[1991]
-
의복추구혜택이 환경의식과 환경친화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유정
한국의류산업학회지 8 6 639-646
[2006]
-
의류상품의 편익이 상표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우리나라 기혼여성 및 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비교연구
박찬욱
소비자학연구 13 2 75-90
[1992]
-
여자 대학생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복추구혜택, 정보원 활용 유형에 관한 연구
남미우
대한가정학회지 41 9 55-67
[2003]
-
여성소비자의 의복 소비가치와 관여도에 관한 연구- 대도시와 중소도시 거주자의 비교분석
임경복
한국의류학회지 29 1 68-78
[2005]
-
양면적 의류소비집단에 따른 라이프스타일과 의복소비가치
-
싱글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이용행태: 나를 위해 쓰는 더 많은 소득, 더 많은 여가
이지연
광고정보 271 33-39
[2003]
-
싱글 여성의 쇼핑성향과 패션지향성이 외국산 화장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효원
복식 56 5 150-162
[2006]
-
수단-목표 이론에 의한 의류제품평가 과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 가치체계와 의복행동에 관한 연구
류은정
한국의류학회지 22 6 749-756
[1998]
-
소비가치와 의복구매전 의사결정과의 관계
한희정
한국의류학회지 26 6 853-864
[2002]
-
-
-
박사
-
-
-
대중 매체를 통해 본 골드미스의 상징성과 패션에 관한 연구
-
기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의복의 과시적 소비
신현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3 3 257-264
[2001]
-
-
가정생활주기에 따른 의복추구 혜택과 패션 정보원 유형 연구
이진화
한국의류학회지 29 2 220-230
[2005]
-
-
Why we buy what we buy: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N.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159-170
[1991]
-
The nature of human values
-
The Role of Personal Values in Marketing and Consumer Behavior
-
Shortening the Rokeach value survey for use in consumer research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Generation as a sociological problem
Kertzer,D.I
American Review of Sociology 9 125-149
[1983]
-
Consumer types on criteria underlying clothing decision
-
Consumer Behavior: Marketing Strategy Perspectives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Benefit segments of the female apparel market: Psychographics, shopping orientations, and demographics
Shim, S.
Clothing and Textile Research Journal 12 2 1-12
[1994]
-
Apparel selection criteria related to female consumer's lifestyle
-
30대 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결혼에 대한 태도
-
30-40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의복구매행동
-
20~30대 기혼여성과 미혼여성의 소비가치 연구
'
미혼여성과 기혼여성의 소비가치 및 의복추구혜택의 비 교연구-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