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대학생의 의복관여, 유행혁신성, 충동구매,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남자 대학생의 의복관여, 유행혁신성, 충동구매,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외체류경험이 소비자의 일반적 특성과 의복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의 경우
유혜경
한국의류학회지 28 12 1644-1654
[2004]
-
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수진
한국의류학회지 32 1 88-98
[2008]
-
-
패션관여, 쾌락적 소비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0 9,10 1413-1422
[2006]
-
패션 명품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복식문화연구 17 1 1-14
[2009]
-
-
청소년의 의복관여와 의류광고에 대한 태도
예수정
한국의류학회지 29 8 1049-1056
[2005]
-
청년기 여대생의 의복스타일 선호도와 의복 관심에 관한 연구
정삼호
가정문화논총 6 93-118
[1992]
-
조정변수로서 소비자의 유행관여, 상표친숙성, 부정적 정보가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황선진
한국의류학회지 27 1 9-17
[2003]
-
점포내 경품제시수단이 충동구매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의류의 충동 구매에 관한 연구
이현정
복식문화연구 14 6 917-931
[2006]
-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중심으로
전달영
경영학연구 31 6 9-1705
[2002]
-
인터넷 쇼핑몰에서 브라우징이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2 5 2-1263
[2003]
-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김세희
한국의류학회지 33 5 764-774
[2009]
-
의복품목에 따른 제품관여의 수준과 유형 및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
-
의복관여와 유행혁신성, 유행의견선도록과의 관계
조필교
대한가정학회지 34 5 223-233
[1996]
-
의복 관여 유형에 따른 소비자 행동 특성
전경숙
복식문화연구 16 4 709-721
[2008]
-
-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동기와 행동
-
의류상품 소비자의 내재적 혁신성이 유행혁신성과 유행채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행관심 수준에 따른 의복쇼핑성향과 의복 구매행동이 성별에 미치는 매개적 영향
-
실버패션마켓의 의복충동구매행동 관련 변수에 관한 연구
박은주
복식문화연구 13 6 871-882
[2005]
-
-
소비자의 내적 특성이 의복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강은미
한국의류학회지 25 3 586-597
[2001]
-
-
성인여성의 유행혁신성과 구매상황 요인이 유행채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
대한가정학회지 46 8 109-120
[2008]
-
성인여성의 내재적 혁신성이 관여와 유행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
한국의류학회지 32 11 1739-1749
[2008]
-
명품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
마케팅관리연구 11 1 39-62
[2006]
-
디지털세대 남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트렌드 수용도와 패션정보원
김여원
복식문화연구 17 2 238-254
[2009]
-
남성소비자의 패션의식에 따른 쇼핑행동연구 -구매행동, 쇼핑성향, 정보원활용을 중심으로
김주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4 1 167-178
[2005]
-
-
-
-
The chain effect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 brand loyalty
-
Some personality traits of frequent clothing buyer
-
Significance of impulse buying today
Stern, H.
Journal of Marketing 26 2 59-62
[1962]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Bagozzi, R. P.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74-94
[1988]
-
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
Measuring consumer involvement profiles
Laurent,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1 41-53
[1985]
-
Measuring consumer innovativeness
Goldsmith, R. 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3 209-222
[1991]
-
Involved in clothing or involved in fashion?
Lee, K. H.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culture 8 1 51-60
[2005]
-
Innovativeness:The concept and its measurement
Midgley,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 4 229-242
[1978]
-
Impulsive consumer buying as a result of emotions
-
Fashion clothing consumpti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fashion clothing involvement
-
Diffusion of innovation (5th ed.)
-
Customer impulse purchasing behavior
-
박사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3rd ed.)
-
Brand Loyalty : Measurement & Management
-
A theoretical analysis of two recent measures of involvement
Mittal, B.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 1 697-702
[1989]
-
20~30대 성인남성의 의복추구혜택에 따른 쇼핑성향, 점포속성중요도, 자기이미지에 관한 연구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9 6 818-829
[2001]
'
남자 대학생의 의복관여, 유행혁신성, 충동구매,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