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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추구혜택, 상표애착, 상표충성도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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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소비심리분석: 유행을 따르는가? 개 성을 추구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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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8 6 862-87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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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의 가치관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의복추구혜택과 구매관련행동 특성
고애란
대한가정학회지 40 5 119-13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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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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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품목에 따른 상표충성의 결정변인에 관 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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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321-334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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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경화
한국의류학회지 27 3 384-39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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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구매자의 가치관-추구 혜택-제품속성간의 계층적 인과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 구
안소현
한국의류학회지 24 5 652-66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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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고생의 캐주얼 의류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상표식별력 및 자기이미지를 중심으로
김용덕
복 식 39 7 125-138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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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을 창조하는 마케팅 시장에 끌려가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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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의복상표충성도와 의복구 매행동
김순아
한국의류학회지 19 4 602-614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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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과 소비자특성의 추구혜택과 선호브랜드 유형에 대한 영향
홍희숙
한국의류학회지 20 5 738-752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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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소비자학연구 13 2 5-4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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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 그리고 효과 : 상징적/기능적관여도의 조정적 작용
이학식
마케팅연구 19 3 137-17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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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애착 형성경로에 대한 탐색적 연구: 가설적 경로모형구축을 중심으로
한승수
한국광고홍보학보 8 4 167-200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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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회원과 비회원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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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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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버리 패션명품 소비자의 동조성과 개성에 관한 연구
전수영
복식 55 6 136-149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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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집단의 의복추구혜택에 따른 쇼핑성향과 정보원에 관한 연구
김지현
한국의류학회지 24 1 43-5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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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 표현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간 관계에 대한 연구-LISREL을 활용한 이론적 모형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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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se are a few of my favorite things” toward an explication of attachment as a consumer behavior constr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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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ies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ands
Thomson, M.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77-9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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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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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cultures of consumption: An ethnography of the new bik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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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possessions and the expression of material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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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gruity: Toward a theory of personality and cyberne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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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2 287-300
[1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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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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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donic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proposi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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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object relations: A conceptual framework based analogously on Sternberg's triangular theory of love
Shimp, T.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5 163-168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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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in fash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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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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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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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efit segments of the female apparel market: Psychographics, shopping orientations, and demographics
Shim, S.
Clothing and Textiles Research Journal 12 2 1-12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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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추구혜택, 상표애착, 상표충성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