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복추구혜택, 상표애착, 상표충성도의 관계

황진숙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의복추구혜택, 상표애착, 상표충성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인소비심리분석: 유행을 따르는가? 개 성을 추구하는가
    박은아 광고정보 73-77 [2004]
  • 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8 6 862-871 [2004]
  • 주부의 가치관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의복추구혜택과 구매관련행동 특성
    고애란 대한가정학회지 40 5 119-132 [2002]
  •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7 7 746-757 [2003]
  • 의복품목에 따른 상표충성의 결정변인에 관 한 연구
    진병호 [1991]
  • 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321-334 [1991]
  • 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경화 한국의류학회지 27 3 384-394 [2003]
  • 의류구매자의 가치관-추구 혜택-제품속성간의 계층적 인과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 구
    안소현 한국의류학회지 24 5 652-662 [2000]
  • 여고생의 캐주얼 의류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상표식별력 및 자기이미지를 중심으로
    김용덕 복 식 39 7 125-138 [1998]
  • 시장을 창조하는 마케팅 시장에 끌려가는 마케팅
    서용구 - [2003]
  • 소비자의 의복상표충성도와 의복구 매행동
    김순아 한국의류학회지 19 4 602-614 [1995]
  • 상황과 소비자특성의 추구혜택과 선호브랜드 유형에 대한 영향
    홍희숙 한국의류학회지 20 5 738-752 [1996]
  • 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소비자학연구 13 2 5-43 [2002]
  •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 그리고 효과 : 상징적/기능적관여도의 조정적 작용
    이학식 마케팅연구 19 3 137-178 [2004]
  • 브랜드 애착 형성경로에 대한 탐색적 연구: 가설적 경로모형구축을 중심으로
    한승수 한국광고홍보학보 8 4 167-200 [2006]
  • 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회원과 비회원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민정 [2004]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이현주 [2006]
  • 버버리 패션명품 소비자의 동조성과 개성에 관한 연구
    전수영 복식 55 6 136-149 [2005]
  • 남성집단의 의복추구혜택에 따른 쇼핑성향과 정보원에 관한 연구
    김지현 한국의류학회지 24 1 43-54 [2000]
  • 「자아 표현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간 관계에 대한 연구-LISREL을 활용한 이론적 모형 구축」
    한승수 [2005]
  • These are a few of my favorite things” toward an explication of attachment as a consumer behavior construct
    Schultz, S. E.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 359-366 [1989]
  • The ties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ands
    Thomson, M.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77-91 [2005]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2 70-87 [1999]
  • Subcultures of consumption: An ethnography of the new bikers
    Schouten, J.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43-61 [1995]
  • Special possessions and the expression of material values
    Richins, M.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522-533 [1994]
  • Self-congruity: Toward a theory of personality and cybernetics
    Sirgy, M. J. - [1986]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2 287-300 [1982]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D.A - [1991]
  • Hedonic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propositions
    Hirschman, E. C Journal of Marketing 92-101 [1982]
  • Consumer-object relations: A conceptual framework based analogously on Sternberg's triangular theory of love
    Shimp, T.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5 163-168 [1988]
  • Consumer behavior in fashion
    Solomon, M. R. - [2004]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H. - [1995]
  • Consumer behavior
    Peter, J. - [1987]
  • Consumer behavior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 - [1978]
  • Benefit segments of the female apparel market: Psychographics, shopping orientations, and demographics
    Shim, S. Clothing and Textiles Research Journal 12 2 1-12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