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의 의류제품 쇼핑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의 의류제품 쇼핑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 (제2보): 성별의 조절효과
이지현
한국의류학회지 27 7 809-818
[2003]
-
패션제품 구매 시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명성이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패션점포의 관계마케팅 형성과정모형에 관한 이론적 고찰
김지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7 6 609-616
[2005]
-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계혜택지각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계혜택지각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대한가정학회지 43 8 83-98
[2005]
-
박사
-
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
-
인터넷 스포츠 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의 질과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스포츠 용품 구매자의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박사
-
박사
-
웹사이트 특성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상품을 중심으로
-
여성패션 체험마케팅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효과 연구
-
관계혜택지각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패션상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지연
한국의류학회지 30 1 176-186
[2006]
-
관계혜택이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사
-
고객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의류점포 판매원의 속성
김은정
한국의류학회지 26 11 1570-1581
[2002]
-
「인터넷쇼핑몰 속성이 의류제품 구매자의 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상거래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Journal of Marketing,58(3)
-
Relationship approach to marketing in service contexts: The marketing and organizational behavior interface
Ganesan,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1 3-11
[1994]
-
Relationship Marketing in Consumer Markets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heth, J.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255-271
[1995]
-
Relational exchange in service: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ongoing customer service-provider relationships
Shemwell, D. J.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5 3 57-68
[1994]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The customer's perspective.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26(2)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101-114
[1998]
'
인터넷 쇼핑몰의 의류제품 쇼핑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