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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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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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점 의류매장 점포충성도에 대한 점포이미지와 전환장벽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이옥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 4 409-41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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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수진
한국의류학회지 32 1 88-9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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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구성 요소가 점포 이미지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희
복식문화연구 15 1 179-19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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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137-16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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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최원주
광고학연구 13 1 183-21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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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브랜드 개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길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4 141-17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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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속성과 점포개성이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와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효현
마케팅관리연구 15 1 139-16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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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박효현
마케팅연구 24 4 1-3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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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개성과 기능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전달영
마케팅관리연구 14 1 99-127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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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을 중심으로
박귀정
유통경영학회지 13 4 29-5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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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개성이 구전과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일체감 이론의 적용
김정구
소비자학연구 13 2 5-4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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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1-3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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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관광학연구 26 1 63-82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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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광고학연구 17 1 7-2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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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소비자의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한국의류학회지 34 10 1621-163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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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내 감각적 체험이 매장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과 만족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성연
마케팅관리연구 11 3 1-13
[2006]
-
과정적 관점에서 브랜드 개성 - 동일시 - 충성도간의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이종호
마케팅관리연구 9 3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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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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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discount store's brand personality on customer's brand identificati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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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on consumer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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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personality dilution on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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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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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analysis to store characteristics, in-store emotions and shopp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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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identification, brand personality ex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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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f conceptual construct and influential variables of fashion brand personality: Focusing on male fashion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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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cale for measuring store pers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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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