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9 291-310
[1998]
-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28 243-251
[2004]
-
자가브랜드 수출제품의 브랜드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
[1998]
-
이동통신서비스분야에서 서비스교육이 브랜드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2002]
-
웹 특성 변수가 웹 브랜드 자산 형성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7 3 123-147
[2002]
-
여성기성복 상표이미지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1992]
-
여성기성복 상표이미지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1985]
-
여고생들의 상표선호에 대한 연구라이프스타일, 광고표현형식, 상표이미지를 중심으로
24 4 487-498
[2000]
-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의 아파트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2]
-
시행 5년 맞은 대구 공동브랜드 쉬메릭
11-
[2002]
-
상표인식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제화장품 선호도를 중심으로
-
[1998]
-
브랜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방안
-
[1995]
-
브랜드 네임이 제품 평가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
[1999]
-
도시주부의 상표이미지 및 상표선호도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1991]
-
대구시 공동브랜드인 쉬메릭(CHIMERIC)의 마케팅특성에 관한 연구
9 1 31-56
[2000]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구매실태
5 2 145-153
[2003]
-
대구 ‘쉬메릭’ 판매고 급신장
-
[2002]
-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13 6 307-328
[2000]
-
공생적 마케팅을 통한 지역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
-
[1999]
-
-
-
-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2001]
-
affectiv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1993]
-
Principles of Marketing
-
[2001]
-
Journal of Marketing
-
[1993]
-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1984]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33 -
[1996]
-
Consumers and brands: A study of the impact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preference and satisfaction
19 7 482-492
[2001]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1991]
-
Advertising Management
-
[1996]
-
A model for dictative measurement of advertising effectiveness
25 5962-
[1961]
-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2000]
-
.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
[1993]
'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