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9 291-310 [1998]
  •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28 243-251 [2004]
  • 자가브랜드 수출제품의 브랜드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 [1998]
  • 이동통신서비스분야에서 서비스교육이 브랜드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2002]
  • 웹 특성 변수가 웹 브랜드 자산 형성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7 3 123-147 [2002]
  • 여성기성복 상표이미지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1992]
  • 여성기성복 상표이미지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1985]
  • 여고생들의 상표선호에 대한 연구라이프스타일, 광고표현형식, 상표이미지를 중심으로
    24 4 487-498 [2000]
  •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의 아파트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2]
  • 시행 5년 맞은 대구 공동브랜드 쉬메릭
    11- [2002]
  • 상표인식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제화장품 선호도를 중심으로
    - [1998]
  • 브랜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방안
    - [1995]
  • 브랜드 네임이 제품 평가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 [1999]
  • 도시주부의 상표이미지 및 상표선호도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1991]
  • 대구시 공동브랜드인 쉬메릭(CHIMERIC)의 마케팅특성에 관한 연구
    9 1 31-56 [2000]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구매실태
    5 2 145-153 [2003]
  • 대구 ‘쉬메릭’ 판매고 급신장
    - [2002]
  •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13 6 307-328 [2000]
  • 공생적 마케팅을 통한 지역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
    - [1999]
  • 공동상표제도의 성패요인
    - [2002]
  • 공동상표 운영현황 조사결과
    - [1999]
  • 공동상표 등록현황
    - [2003]
  •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2001]
  • affectiv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1993]
  • Principles of Marketing
    - [2001]
  • Journal of Marketing
    - [1993]
  •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1984]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33 - [1996]
  • Consumers and brands: A study of the impact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preference and satisfaction
    19 7 482-492 [2001]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1991]
  • Advertising Management
    - [1996]
  • A model for dictative measurement of advertising effectiveness
    25 5962- [1961]
  •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2000]
  • .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