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관여, 쾌락적 소비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박은주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은주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패션관여, 쾌락적 소비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한 ...
' 패션관여, 쾌락적 소비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의 참고문헌
할인점 의류제품의 구매의도와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52 1 3753-
[2002]
한미 대학생 및 교포 대학생간의 의복태도에 대한 비교연구
15 2 173187-
[1991]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충동구매행동과 신용카드 사용에 대한 비교연구
28 12 15711582-
[2004]
한국-아랍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Fishbein behavioral intention model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
[1994]
패션마케팅제2판
-
[1999]
충동구매자와 비충동구매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비교연구
-
[1992]
충동구매와 개인적 가치 산업 및 조직
11 1 111-
[1999]
청소년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인주위-집단주의에 따른 선호감성 분석
6 1 5160-
[2004]
지각자의 유행관여가 의복색 지각과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27 7 851861-
[2003]
조정변수로서 소비자의 유행관여, 상표친숙성, 부정적 정보가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27 1 917-
[2003]
인터넷 의류쇼핑동기에 따른 정보탐색과 충동구매행동 연구
28 3 10651075-
[2004]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흥미도 감정적 요인이 패션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2005]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점포 내 구매상황과 감정적 요인의 영향
26 3 379389-
[2002]
의복구매 의사결정에 관련된 소비비젼에 관한 연구
10 4 336349-
[2002]
의류점포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26 11 16151625-
[2002]
의류점포 내 상황요인과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24 6 873883-
[2000]
의류상품 계획구매와 비계획구매의 유형과 관련변인
-
[2001]
유행선도자의 특성 연구: 유행선도력, 사회적 성격, 의복동조성, 유행 정보원간의 관계
11 3 1524-
[1987]
유행선도력과 쇼핑관련 특성과의 관계 연구
25 1 162172-
[2001]
유행관여에 따른 패션전문점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21 2 346356-
[1997]
유행관여에 따른 여성기성복 상표이미지 포지쇼닝 연구
-
[1992]
신체만족도에 따른 선호 의복스타일에 대한 한국과 미국 여대생의 비교
48 2536-
[1999]
소비자의 제품 몰입이 상표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1988]
소비자 내적특성이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25 3 586597-
[2001]
사이버마켓에서의 소비자 충동구매성향 분석
38 12 111129-
[2000]
미국거주 경험자의 시각에서 본 한국여성의 의복행동
39 1 1127-
[2001]
남자 소비자의 점포이미지 선호가 의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51 3 5158-
[2001]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규범적 효과 한국 미국 비교연구
8 1 3184-
[1997]
and need for variety
fashion in vativeness -
[1993]
WINDOWS LISREL 8
-
[2001]
Toward some integration of learning theories:The concept of optimum stimulation
1 3536-
[1995]
The influence of culture on consumer impulsive buying behavior
12 2 163176-
[2002]
The buying impulse
14 -
[1987]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
[1988]
Journal of Marketing
-
[1982]
Issues and new directions in global consumer psychology
9 2 5966-
[2000]
Impulsive purchasing: Qualitative exploration of the phenomenon
1 2 99114-
[1998]
Impulsive consumer buying as a result of emotion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
[1982]
Impulse buying behavior of apparel purchasers
-
[1991]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 impulse buying tendency scale
82 11231133-
[1998]
Developing and validity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52 114-
[2001]
Cultures and organizations:Software of the mind
-
[1997]
Cross-group comparisons: A cautionary note
19 4 357368-
[2002]
CATV 홈쇼핑에서의 충동구매 자극요인과 구매 경험과의 관련성
42 3 105118-
[2004]
CATV 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7 1 2140-
[2002]
Assessing measurement invariance in cross-national consumer research
25 7890-
[1998]
An assessment of consumers’ product advertising and consumption involvement in fashion clothing
21 5 545576-
[2000]
A multi-method investigation of consumer motivations in impulse buying behavior
17 5 403419-
[2000]
' 패션관여, 쾌락적 소비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