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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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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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제품의 명품추구혜택과 상표 충성도의 관계연구
28 6 86287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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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복제품에 대한 소비행동과 소비윤리에 관한 연구: 한국·일본· 홍콩 소비자를 중심으로
28 11 14381447-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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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의 상표자산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28 7 1007101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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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30 7 1126113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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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소비자의 상표 충성이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9 11 117129-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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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구매행동 연구
27 11 12411251-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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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제품 특성과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관여에 미치는 영향
27 2 20921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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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조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구매주체와 요인 및 인구통 계적 변인을 중심으로
11 4 87107-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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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조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가 오리지널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 는 영향-패션명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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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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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여성들의 위조 외국상품 선호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캐주얼 의류와 잡화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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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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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대생들의 패션복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물질주의와 쇼핑가치를 중심으로
26 11 15371546-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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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의복 상표 충성도와 의복구매행동
19 4 602614-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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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제품 구매의 결정요인
30 2 28629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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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27 4 3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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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열기....긍정적인 면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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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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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똥, 가장 많이 위조되는 상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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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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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수입명품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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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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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consumer demand for non-deceptive pirated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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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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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rket for luxury goods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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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t the difference: Consumer reponses toward counterfe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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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ent developments in classical conditioning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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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involvement/brand loyalty: Is there a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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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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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servation: Understanding the world of international luxury brands: The "dream formu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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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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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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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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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women's clothing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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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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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act of personal orientation on luxury-brand purchase value-An international investigation
47 4 42945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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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now Ralph Lauren? The separation of brand and product in a counterfeit cul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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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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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counterfeit devalue the ownership of luxury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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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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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Accomplices' in product counterfeiting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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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misbehavior: Why people buy illicit go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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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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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demand for counterfeit go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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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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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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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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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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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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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mitation and its effects on innovation, competition and brand equity
42 6 918-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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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명품브랜드 충성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