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델분석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9 9,10 1306-1315 [2005]
  • 패션마케팅(개정판)
    이은영 - [2001]
  • 패션 주얼리 消費者들의 購買行動에 미치는 影響要因- 物質主義, 商標忠誠倒, 準據集團을 中心으로 -
    이승희 패션 비즈니스 9 1 152-159 [2005]
  • 청소년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충동구매행동
    염인경 복식문화연구 10 6 666-679 [2002]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복식문화학회지 50 6 59-72 [2000]
  • 주얼리 디자인의 창의적 아이디어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이우열 [2005]
  • 주얼리 CAD를 이용한 현대 장신구 디자인 연구
    이수연 [2002]
  • 제품의 소비가치가 행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점포내 소비자 구매행동 모형의 설계를 중심으로
    성영준 [1998]
  • 점포 이미지와 쇼핑시 감정이 충동구매와 쇼핑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
    황정민 [2001]
  • 의복충동구매 경향성 유형별 특성 비교-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차정아 [1999]
  • 박사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점포선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신은주 [2003]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여대생의 충동구매예측변수에 관한 연구
    정수진 복식문화연구 6 4 104-119 [1998]
  • 박사
  • 의복구매유형에 관련된 상황변수 연구계획구매, 비계획구매,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선정희 한국의류학회지 15 4 536-548 [1994]
  • 의류점포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영은 한국의류학회지 26 11 1615-1626 [2002]
  • 의류점포내 상황요인과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4 6 873-883 [2000]
  • 여성 캐릭터 의류브랜드 구매자의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연구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2 7 833-842 [1998]
  • 엔터테인먼트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0 9,10 1333-1343 [2006]
  • 수입명품 주얼리 구매변수에 관한 연구
    정은영 [2004]
  •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점포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김소영 [1994]
  • 소비자의 내적 특성이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감각추구성향, 의복탐색행동, 점포유형을 중심으로
    강은미 한국의류학회지 25 3 586-597 [2001]
  • 소비자의 감각추구경향, 의복수매욕구와 의복구매행동의 관계 연구
    김순아 한국의류학회지 23 5 672-693 [1999]
  • 소비자 쇼핑성향과 점포분위기에 따른 정서적 반응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차승희 [1999]
  • 복식에서의 장신구 역할 및 미적 기능성에 관한 연구현대 금속공예적 관점에서의 고대 장신구를 중심으로
    임옥수 한국공예학회지 3 2 191-211 [2000]
  • 대학생의 의복행동과 장신구 착용에 관한 연구 - K대학교를 중심으로 -
    이은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0 1 113-126 [2001]
  • 남성 소비자의 패션제품 충동구매의 영향요인 연구
    김진아 [2004]
  • Why We Buy What We Buy : Theory of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159-170 [1991]
  • The product-specific nature of impulse buying tendency
    Michael, A.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505-511 [2003]
  • Normative influences on impulsive buying behavior
    Rook,D.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305-313 [1995]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 impulse buying tendency scale
    Weun,R. Psychological Reports 82 1123-1133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