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의 충동구매행동에 관한 구조방정식 모델분석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9 9,10 1306-1315
[2005]
-
-
패션 주얼리 消費者들의 購買行動에 미치는 影響要因- 物質主義, 商標忠誠倒, 準據集團을 中心으로 -
이승희
패션 비즈니스 9 1 152-159
[2005]
-
-
청소년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충동구매행동
염인경
복식문화연구 10 6 666-679
[2002]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선영
복식문화학회지 50 6 59-72
[2000]
-
주얼리 디자인의 창의적 아이디어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주얼리 CAD를 이용한 현대 장신구 디자인 연구
-
제품의 소비가치가 행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점포내 소비자 구매행동 모형의 설계를 중심으로
-
점포 이미지와 쇼핑시 감정이 충동구매와 쇼핑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
-
의복충동구매 경향성 유형별 특성 비교-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
박사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점포선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여대생의 충동구매예측변수에 관한 연구
정수진
복식문화연구 6 4 104-119
[1998]
-
박사
-
의복구매유형에 관련된 상황변수 연구계획구매, 비계획구매,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선정희
한국의류학회지 15 4 536-548
[1994]
-
의류점포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영은
한국의류학회지 26 11 1615-1626
[2002]
-
의류점포내 상황요인과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4 6 873-883
[2000]
-
여성 캐릭터 의류브랜드 구매자의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연구
신수연
한국의류학회지 22 7 833-842
[1998]
-
엔터테인먼트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0 9,10 1333-1343
[2006]
-
-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점포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내적 특성이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감각추구성향, 의복탐색행동, 점포유형을 중심으로
강은미
한국의류학회지 25 3 586-597
[2001]
-
소비자의 감각추구경향, 의복수매욕구와 의복구매행동의 관계 연구
김순아
한국의류학회지 23 5 672-693
[1999]
-
소비자 쇼핑성향과 점포분위기에 따른 정서적 반응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복식에서의 장신구 역할 및 미적 기능성에 관한 연구현대 금속공예적 관점에서의 고대 장신구를 중심으로
임옥수
한국공예학회지 3 2 191-211
[2000]
-
대학생의 의복행동과 장신구 착용에 관한 연구 - K대학교를 중심으로 -
이은희
한국생활과학회지 10 1 113-126
[2001]
-
남성 소비자의 패션제품 충동구매의 영향요인 연구
-
Why We Buy What We Buy : Theory of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159-170
[1991]
-
The product-specific nature of impulse buying tendency
-
Normative influences on impulsive buying behavior
Rook,D.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305-313
[1995]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 impulse buying tendency scale
Weun,R.
Psychological Reports 82 1123-1133
[1998]
'
주얼리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