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매단계에 따른 브랜드 경험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영향 연구
김유경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유경
제어번호
104533363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7 No. 4 [ 2005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26
언어
-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구매단계에 따른 브랜드 경험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