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 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 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입지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분석
    신우진 부동산학연구 17 2 111-123 [2011]
  • 치과의원의 입지와 의료서비스 질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교정치과의원을 중심으로 -
    이준규 주거환경 6 2 203-219 [2008]
  • 천안시 대형할인점의 상권특성과 이용객 구매행태 분석
    성춘자 국토지리학회지 39 4 549-562 [2005]
  • 입지특성에 따른 고객의 은행점포 선택요인 차이 분석 - 서울특별시 소재 시중은행을 사례로 -
    이정섭 부동산학보 29 166-176 [2007]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재이용의 의도간의 영향연구
    최규환 - [2002]
  • 약국의 입지특성 및 서비스품질이 약국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우영 부동산학연구 18 4 197-216 [2012]
  • 약국의 서비스 품질과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성오 [2011]
  • 소비자의 소매업태 선택요인 및 이용행태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준환 부동산학보 48 107-120 [2012]
  • 서비스 品質의 마아케팅 戰略的 活用에 관한 實證的 연구 : 醫療 서비스를 중심으로
    尹明淑 [1992]
  • 상권분석에 관한 연구
    안광호 경영논집 6 - [1995]
  • 부동산입지분석론: 입지 및 상권분석의 이론과 실제
    이호병 - [2011]
  • 부동산입지론
    이호병 - [2005]
  • 부동산범죄론
    이창석 - [2011]
  • 부동산거래정보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서진형 부동산학보 44 203-216 [2011]
  • 부동산 유통단지 입지조건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권호근 부동산학보 45 77-92 [2011]
  • 마케팅원론
    함봉진 - [2002]
  • 대형할인점의 입지 선정 중요도에 관한 연구 -용인시를 중심으로-
    김수웅 부동산학보 47 54-75 [2011]
  • 대형할인점 입지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권용걸 국토계획 37 1 207-217 [2002]
  • 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의 점포 재방문 분석
    이호병 부동산학보 44 70-78 [2011]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 [1986]
  • The Use of a Multi-attribute attitude Model in a Store Image Study
    James, D.L. Journal of Retailing 52 - [1976]
  •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J Journal of Retailing 58 1 - [1982]
  • 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분석
    신영애 부동산학보 50 270-282 [2012]
  • Retail Management: A Strategic Approach, 7th ed.
    Berman, B. - [1998]
  • Psychometric Theory(2nd ed)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25-48 [1981]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Philip - [1994]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 [1989]
  • Customer Satisfaction: A meta-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M 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29 1 - [2001]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 A. Journal of Retailing 70 2 - [1994]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199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