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 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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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 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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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입지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분석
신우진
부동산학연구 17 2 111-12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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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의원의 입지와 의료서비스 질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교정치과의원을 중심으로 -
이준규
주거환경 6 2 203-21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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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 대형할인점의 상권특성과 이용객 구매행태 분석
성춘자
국토지리학회지 39 4 549-56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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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지특성에 따른 고객의 은행점포 선택요인 차이 분석 - 서울특별시 소재 시중은행을 사례로 -
이정섭
부동산학보 29 166-17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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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재이용의 의도간의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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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의 입지특성 및 서비스품질이 약국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우영
부동산학연구 18 4 197-216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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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의 서비스 품질과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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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소매업태 선택요인 및 이용행태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준환
부동산학보 48 107-12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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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品質의 마아케팅 戰略的 活用에 관한 實證的 연구 : 醫療 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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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입지분석론: 입지 및 상권분석의 이론과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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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거래정보망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서진형
부동산학보 44 203-21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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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유통단지 입지조건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권호근
부동산학보 45 77-9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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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할인점의 입지 선정 중요도에 관한 연구 -용인시를 중심으로-
김수웅
부동산학보 47 54-7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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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할인점 입지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권용걸
국토계획 37 1 207-217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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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의 점포 재방문 분석
이호병
부동산학보 44 70-7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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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
[1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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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se of a Multi-attribute attitude Model in a Store Imag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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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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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M(Super-Supermarket)의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분석
신영애
부동산학보 50 270-28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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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ail Management: A Strategic Approach, 7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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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metric Theory(2n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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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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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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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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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A meta-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M
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29 1 -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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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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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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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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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 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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