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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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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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81-99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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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에 대한 인식, 이미지, 태도, 세계화에 대한 차이분석: 일본인, 중국인, 미국인을 중심으로
신봉규
외식경영연구 13 3 311-33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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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에서 인지된 한국문화가 한식당 및 한국문화 이미지와 한식당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한 외국인을 중심으로
황진숙
한국조리학회지 16 4 64-7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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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삼겹살 전문점을 중심으로
조용범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5 538-54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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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전인순
호텔경영학연구 16 5 185-20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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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4 456-46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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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서비스접점에서의 고객경험관리(CEM)와 지각된 감정 및 브랜드태도, 관계지향성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손영재
외식경영연구 14 1 181-200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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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일
호텔경영학연구 16 3 65-8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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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전병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4 438-44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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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 평가 수준,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 차이 분
조미나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5 524-53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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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1 36-4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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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과 신뢰, 평가,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정효선
외식경영연구 13 2 211-23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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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한국음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재방문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정효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6 2 129-13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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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7 3 7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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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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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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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atmosphere and purchas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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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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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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