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업상호작용의 연구 동향 및 향후 과제
김민성(Kim, Minseo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성(Kim, Minseong)
제어번호
104507008
학술지명
敎育心理硏究
권호사항
Vol. 31 No. 4 [ 2017 ]
발행처
한국교육심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ep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83-711 ( 2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수업상호작용의 연구 동향 및 향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