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반(CBT-EL) 한글해득 표준화 진단 도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이경화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컴퓨터 기반(CBT-EL) 한글해득 표준화 진단 도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글 해득 능력이 학급 공동체네트워크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경화 청람어문교육 59 133-158 [2016]
  • 한글 단어 재인에 관여하는 정신 과정
    박권생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지 5 40-55 [1993]
  • 한국어 시각 단어재인과정에서 음운정보와 표기정보의 역할
    태진이 인지과학 26 1 1-26 [2015]
  • 초등학생의 단어인지 특성 연구: 단어인지 정확도과 유창성 발달 패턴 및오류 유형 분석
    김애화 특수교육학연구 44 2 155-183 [2009]
  • 읽기 & 쓰기 교육
    김영숙 - [2017]
  • 유ㆍ초등 독서 능력 표준화 검사 도구 개발 연구
    한철우 독서연구 18 321-354 [2007]
  • 아동 언어 장애의 진단과 치료
    김영태 - [2015]
  • 문해 능력 증진을 위한 한글교육 운영 방안
    이경화 - [2017]
  • 국내 읽기이해 관련 검사도구 특성 분석
    김동일 아시아교육연구 18 1 121-144 [2017]
  • 「초기 문식성 평가 방법 탐색」
    이차숙 한국교육학연구 13 1 169-195 [2007]
  • Word Identification Strategies: Building Phonics Into a Classroom Reading Program
    Fox, B. J. - [2012]
  • Striking a Balance:A Comprehensive Approach to Early Literacy
    Cecil, N. C. - [2015]
  • From Phonics to Fluency: Effective Teaching of Decoding and Reading Fluency in the Elementary School
    Robbins, S. P. - [2015]
  • Early Reading Assessment: A Practitioner's Handbook
    Rathvon, N. - [2004]
  • 3-Minute Reading Assessments: Grades 1-4:Word Recogn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