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적장애 특수학교 과학 수업에서의 교사-학생 간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소통과 단절 측면을 중심으로
강창욱
박선희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창욱
박선희
제어번호
104500836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4 [ 2017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5-14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지적장애 특수학교 과학 수업에서의 교사-학생 간 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