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인성교육의 핵심교과로서의 도덕과 교육의 위상과 지향점 탐구
-
-
저자
이철주
-
제어번호
104474050
-
학술지명
초등도덕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58
[
2017
]
-
발행처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2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학교 인성교육의 핵심교과로서의 도덕과 교육의 위상과 지향점 탐구' 의 참고문헌
-
학교폭력 문제 해결을 위한 패러다임의 전환
이경희
윤리교육연구 33 149-168
[2014]
-
-
초 중등 학생 인성수준 조사 및 검사도구의 현장 활용도 제고 방안 연구
-
인성교육진흥법의 문제점과 그 원인에 대한 연구
조정호
人文科學硏究 34 421-448
[2016]
-
인성교육전문가 DB 구축을 위한 검증 시스템 개발 연구
-
-
-
-
인성교육을 위한 초등 도덕과 교육과정 분석과 향후 개선 방향
조석환
초등도덕교육 55 131-163
[2017]
-
-
-
-
-
-
-
-
-
교과교육과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인성교육 활성화방안
-
-
2015도덕과 교육과정의 개정 방향과 인성교육
'
초등학교 인성교육의 핵심교과로서의 도덕과 교육의 위상과 지향점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