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과정 구성 논리로 본 2015개정 역사교육과정의 쟁점
김한종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한종
제어번호
104463096
학술지명
역사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 No. 23 [ 2015 ]
발행처
한국역사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4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육과정 구성 논리로 본 2015개정 역사교육과정의 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