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실수업 혁신을 통한 미시적 교육개혁에 대한 시론적 고찰: 거꾸로 교실을 중심으로
이민경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민경
제어번호
104446587
학술지명
동향과 전망
권호사항
Vol. - No. 95 [ 2015 ]
발행처
한국사회과학연구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3-25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실수업 혁신을 통한 미시적 교육개혁에 대한 시론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