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사회복지관의 서번트리더십과 직무만족과의관계 : 내부서비스질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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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정은주
안정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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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443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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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사회복지행정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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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1
No.
3
[
2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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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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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weladmi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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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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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339-369
(
3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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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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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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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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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서울지역 사회복지관의 서번트리더십과 직무만족과의관계 : 내부서비스질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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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클럽 매니저의 서번트 리더십이 서비스지향성 및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우정
한국체육학회지 46 4 235-24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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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종사원의 변화적 리더십인지도, 신뢰 및 서비스품질의 관계와 신뢰의 매개효과
한승엽
호텔경영학연구 14 3 167-19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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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조직에서의 서번트 리더십이 종사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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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조직에서의 상사의 서번트리더십이 신뢰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재형
호텔경영학연구 15 2 285-302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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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지도자가 인식한 청소년복지조직 관리자의 서번트리더십이 직무만족도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대전, 충남지역을 중심으로 -
표갑수
청소년학연구 14 2 355-38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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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청 내부고객만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주지방 철도청을 중심으로
제갈돈
한국행정학보 32 1 181-194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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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복지서비스에 대한 주민 만족도 분석: 사회복지관 유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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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노령 지체장애인의 지역사회통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정무성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1 21 21-50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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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기업 내부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성호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363-38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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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복지기관의 조직문화유형과 지역사회중심사회통합지향성에 관한 연구: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재성
한국사회복지학 61 1 5-3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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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매장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직무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노영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 1 41-4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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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용
기업경영연구 13 2 51-65
[2006]
-
유통환경에서 외부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내부서비스품질, 직무성과, 직무만족, 삶의 만족
김정희
마케팅관리연구 8 1 2-5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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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교육기관 종사자의 복지를 위한 서번트리더십에 관한 연구
최남례
한국가족복지학 10 2 79-9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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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임파워먼트, 조직몰입이 서비스 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장애인복지기관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를 중심으로 -
양정남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4 24 111-13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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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유통경로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섭
유통경영학회지 8 3 5-2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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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박노신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27-57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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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기업의 조직내 리더십과 팔로워십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시정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103-12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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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 구성차원의 관리우선순위: 민원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오창택
한국행정 학보 32 2 77-95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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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번트 리더십이 직무자율성, 상사신뢰 및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송정수
산업경제연구 22 4 1911-1937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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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번트 리더십이 병원종사자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은주
병원경영학회지 11 2 1-1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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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번트 리더십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이규용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67-9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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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빈곤에 대한 태도와서비스 질 인식에 관한 연구
배효숙
한국사회복지행정학 9 1 119-14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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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주상현
한국 사회와 행정연구 14 1 323-344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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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분야의 평가경향과 과제
최재성
한국사회복지행정학 4 89-115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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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기관장의 서번트리더십이 사회복지사의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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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기관의 내부서비스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이직의도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오창택
한국법치행정학 10 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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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기관 조사자의 직무만족 실태 및 직무만족요인 연구
오혜경
사회과학연구 7 43-70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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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관 일선사회복지사의 직무만족 결정변인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사회복지관 중심으로
김경희
사회연구 7 2 109-13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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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교사가 인지한 시설장의 서번트리더십이 보육교사의 직장 내 인간관계와 직무 및 직무환경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허영림
열린유아교육연구 14 2 91-11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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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혁적 리더십이 서비스 질에 미치는 경로분석 - 장애인복지기관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를 중심으로 -
이주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8 28 69-9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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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농촌 간 사회복지 전문요원의 직무수행과 직무만족에 관한 비교연구
남세진
한국사회복지학 24 59-88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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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요양시설 서비스품질이 클라이언트의 만족감과 신뢰에 미친 영향요인 - 광주․전남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
이동수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9 29 105-12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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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서비스품질이 컨벤션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2 4 20 165-18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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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서비스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동성
한국마케팅저널 1 4 24-4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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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서비스품질과 관련 변수들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3 3 1-1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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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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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가 지각하는 유아교육기관의 서번트 리더십과 직무만족도와의 관계
백경숙
아동학회지 27 1 67-7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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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이 내부고객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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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텔 내부서비스 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정자
호텔경영학연구 15 2 145-16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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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 수행의 관계
곽원섭
한국심리학회지 14 2 95-11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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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고찰
김철중
창업정보학회지 창간호 1 61-64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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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가 지각한 기관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몰입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노인복지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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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the dynamics of leadership: The role of follower self-concepts in the leader/follower relationship
Lord, R. G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Processes 78 167-203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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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s the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Reyonso, J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6 3 64-83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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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al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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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clients' mental illness of social workers' job satisfaction and burn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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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Organization: Human Resources Management Is Cru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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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e and causes of job satisfaction. In:Handbook of Industrial and Oganizational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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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ant leadership: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measure and multi-level 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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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ant Leadership : A Journey Into the Nature of Legitimate Power and Great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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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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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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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ention plans and job satisfaction of gerontological social workers
Poulin, J
Journal of gerontological Social Work 19 99-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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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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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rth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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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y determinants: the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and external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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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tting the Service Profit Chain to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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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and leader-member exchange : A social exchange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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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zational Behavior: Managing People and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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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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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application of the SERVQUAL battery to internal service quality
Kang, G
Managing Service Qaulity 12 5 278-291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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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ing Workers to Lead Themselves: The External Leadership of Self-managing Work Teams
Manz, C. C.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2 106-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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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 satisfaction of social work supervisors and administrators
Poulin,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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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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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l service quality-an empirical assessment
Kuei,Chu-Hua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and Reliability Management 16 8 783-791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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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on Leadership : Servant, Stewardship, Spirit and Servant-lead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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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SERVQUAL : an investigation of the dimensions and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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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servant-leadership help satisfy follower needs? An organizational justice perspective
Mayer, D. M.
European Journal of Work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17 2 180-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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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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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view of servant leadership attributes: Developing a practical model
Russell, R. F.
Leadership and Organization Development Journal 23 3 145-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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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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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framework for measuring servant leadership, In The human factor in shaping the course of history and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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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actor analysis of page Wong's servant leadership instrument
Dennis, R
Leadership and Organization Development Journal 24 8 455-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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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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