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편성의 쟁점과 과제-고등학교 사 회과목을 중심으로
-
-
저자
이대성
-
제어번호
104440630
-
학술지명
사회과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3
[
2011
]
-
발행처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8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편성의 쟁점과 과제-고등학교 사 회과목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사회과 교육과정에서의 문화 교육 내용 분석 - 2009년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유종열
사회과교육연구 16 4 1-15
[2009]
-
-
교육현장과 따로 노는 2009 개정 교육과정-2009 개정 교육과정 시행이 중단되어 야 할 5가지 이유, in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자료집
-
교육과정 패러다임 변화 따른 2009 개정 교육과정
-
‘2009 개정 교육과정’무엇이 문제인가
김태정
교육비평 27 119-136
[2010]
-
‘2009 개정 교육과정 시안’에 대한 비판적 검토
박장호
윤리교육연구 21 21 311-339
[2010]
-
2009년 개정 10학년 사회의 ‘인권’ 내용 관련 쟁점과 과제
구정화
법과인권교육연구 3 1 22-37
[2010]
-
2009 사회과 교육과정 개선 방향의 탐색 - 캐나다 퀘벡 주 교육과정의 사례를 중심으로
강운선
사회과교육연구 17 3 1-15
[2010]
-
2009 개정교육과정 시행에 따른 연도별 교과교사 소요현황자료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법과 정치’ 과목의 교과서 체제 개선 방안: 법관련 단원을 중심으로
이대성
사회과교육 49 2 203-219
[2010]
-
-
2009 개정 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매뉴얼
-
2009 개정 교육과정 어떻게 달라지나
권영민
교과서연구 59 61-65
[2010]
'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편성의 쟁점과 과제-고등학교 사 회과목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