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 주와 캘리포니아 주의 사회과 교육과정에 나타난 경제 교육 내용의 범위와 계열성 분석
'
미국 텍사스 주와 캘리포니아 주의 사회과 교육과정에 나타난 경제 교육 내용의 범위와 계열성 분석' 의 참고문헌
-
텍사스 주 교육평가제도의 변화와 사회과 평가
이종원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10 3 73-85
[2002]
-
캘리포니아 역사-사회과학 틀을 중심으로 본 최근 미국의 사회과 내용 구성 방향
강선주
사회과교육학연구 40 5-26
[2001]
-
초등학교 사회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통합 편성에 관한 국제 비교 연구: 한국, 미국, 영국을 중심으로
김대현
수산해양교육연구 20 2 168-183
[2008]
-
주제중심의 사회과 교육과정 내용의 재구성
박인현․김원자
초등교육연구논총 23 2 179-231
[2007]
-
-
-
-
사회과 통합 교육과정의 국내외 동향에 관한 연구
이진석
사회와교육 25 327-346
[1997]
-
-
-
-
-
미국 캘리포니아주 교육과정 개정방식에 대한 일고찰
이미숙
교육과정연구 22 1 125-146
[2004]
-
-
교과 교육 차원에서의 바람직한 사회과 통합 교육의 방향 모색
박은종
교육연구 22 179-212
[2008]
-
고등사고력 함양을 위한 사회과 교육의 새로운 이해
-
-
“중등학교 “경제” 교과의 변천 과정을 통해 본 학교 경제교육의 현실과 과제”
오영수
경제교육연구 15 1 27-50
[2008]
-
Voluntary economics content standards for America's schools: Rationale and Development
-
Voluntary National Content Standard in Economics
-
Economics: What and when – scope and sequence guidelines, K-12
-
Developing Economics Textbooks for the U.S. High School Market
-
A Framework for Teaching the Basic Economic Concepts
'
미국 텍사스 주와 캘리포니아 주의 사회과 교육과정에 나타난 경제 교육 내용의 범위와 계열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