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목적지 체험요소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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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 체험요소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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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수연
외식경영연구 12 2 229-25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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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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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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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관광객의 체험이 기억, 환기, 서비스품질, 및 체험만족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1 11-2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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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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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한 베트남 관광객의 관광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흰티낌꾹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1 4 205-220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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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ㆍ경북 외래 관광객의 체험이 체험의 즐거움,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
하동현
관광연구 24 5 359-38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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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이민수
관광연구저널 21 1 41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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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125-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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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체험이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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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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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ConsumerFantasies, Feelings, and F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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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me park experience : An analysis of pleasure, arousal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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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preconsumption affect on service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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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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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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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e of value: Accounting for ta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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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environment and consumer purchase behavior: Mediating role of consumer Emo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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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ing Event Satisfaction by using SERVPERF and the Circumplex Model of A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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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A relationship marketing perspective
Weitz, B.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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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meaning of leisure: An investigation of some determinants of the subjective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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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ti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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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tial Marketing : How to get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your company and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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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theatrical elements on experiential quality and loyalty intentions for theme pa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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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ferentiating hospitality operations via experiences: Why selling services is not enou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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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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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dimensions for a general psychological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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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Es 이론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충성도 연구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
송학준
관광연구 25 6 179-19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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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 체험요소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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