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교육의 본질관에 입각한 법과 사회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 분석 연구
'
법교육의 본질관에 입각한 법과 사회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
-
사회과 법교육 내용의 현상적 특징과 참평가 방안에 관한 연구
34 1 113-138
[2002]
-
사회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의 적정화에 관한 연구
47-102
[2001]
-
-
사회과 ‘법과 사회’ 교육과정 비교 분석 연구
42 3 157-181
[2003]
-
-
법과 사회 교과서의 적합성에 관한 연구
36 1 83-100
[2004]
-
미국 법교육의 동향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1995]
-
고등학교 사회과 교과서의 법교육 내용 변천에 관한 연구 - 사법 영역을 중심으로
18 102-103
[1994]
-
-
The Development of a curriculum model for the teaching of law-related education for the 6th Grades
-
[1980]
-
Street Law - A Course in Practical Law
-
[1999]
-
Law-related Education and Juvenile Justice-promoting citizenship among Juvenile offender
illi is 6-16
[1997]
-
Essentials of Law-Related Education
-
[1995]
-
American Bar Association Special Committee on the Youth Education for Citizenship
-
[1991]
'
법교육의 본질관에 입각한 법과 사회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 분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