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센터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종필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종필
    • 제어번호 104416073
    • 학술지명 한국 스포츠 리서치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06 ]
    • 발행처 한국스포츠리서치
    • 발행처 URL http://www.ksr.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1-29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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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센터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식음료 서비스실패와 회복의 공정성의 고객만족 및 기업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교석 - [2004]
  • 호텔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공정성과 그 효과
    유은나 - [2003]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금한나 - [2003]
  • 항공운송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16 1 241-256 [2001]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과 신뢰 및 행동의도간의 인과관계 연구
    김천서 관광·레저연구 16 3 267-286 [2004]
  • 인터넷 쇼핑몰에서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인근 833-843 [2001]
  • 스포츠센터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노동연 - [2006]
  •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만족, 관계의 질및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호 8 49-67 [2001]
  • 서비스공정성이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윤경산 - [2001]
  • 내부마케팅을 통한 호텔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박경호 - [2003]
  • 골프연습장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품질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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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MOS)구조방정식 모형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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