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 및 지속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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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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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415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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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 스포츠 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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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9
No.
4
[
2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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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스포츠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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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sr.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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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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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3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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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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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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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스케이트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 및 지속행동과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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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클럽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박재환
한국체육학회지 45 5 301-312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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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제 상업 휘트니스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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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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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재미요인, 참여제약이 몰입도 및 참여 후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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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사용고객우대제도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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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권용주
경희대학교 관광산업정보논집 1 35-38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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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서비스신뢰 및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5 6 447-45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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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팀애호도에 관한 연구
박상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2 279-29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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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임기태
체육과학연구 19 1 69-7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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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변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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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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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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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자의 서비스품질이 수련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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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호텔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및 신뢰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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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방문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귀옥
관광연구 18 1 4-78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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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의 고객만족과 고객태도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구강본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6 549-556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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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97-109
[2003]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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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장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운동참가지속의 관계
강효민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8 1 21-3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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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유통업에서의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125-14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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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1-26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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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서비스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마케팅과학연구 5 103-12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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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77-99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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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만족, 관계의 질및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호
마케팅과학연구 8 1-2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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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 소비자만족, 재구매의도 및 경영성과간의 인과관계
박세혁
한국체육학회지 43 3 485-49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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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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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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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도서관 이용자의 기대 서비스와 실제 서비스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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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진우
한국체육학회지 44 1 455-46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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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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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5 1 1-15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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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연습장 이용고객들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재이용의도 및 타인 권유의사와의 관계
김인형
한국체육학회지 43 6 139-15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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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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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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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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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Approaches to study activation of self-reactive T cells in autoimmune dise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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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Journal of marketing 17 460-469
[1980]
'
스케이트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 및 지속행동과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