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 및 지속행동과의 관계

김수연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수연
    • 제어번호 104415498
    • 학술지명 한국 스포츠 리서치
    • 권호사항 Vol. 19 No. 4 [ 2008 ]
    • 발행처 한국스포츠리서치
    • 발행처 URL http://www.ksr.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48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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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케이트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 및 지속행동과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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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재환 한국체육학회지 45 5 301-312 [2006]
  • 회원제 상업 휘트니스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양선형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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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노인건강진단 서비스 질의 측정과 관리전략
    배석연 [2001]
  •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서비스신뢰 및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5 6 447-458 [2006]
  • 프로야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팀애호도에 관한 연구
    박상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2 279-294 [2001]
  •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임기태 체육과학연구 19 1 69-7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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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상유 [2005]
  • 태권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종 [2007]
  • 태권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임상곤 [2006]
  • 태권도자의 서비스품질이 수련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기덕 [2002]
  • 카지노호텔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및 신뢰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희욱 [2005]
  • 참여스포츠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애호도의관계
    조송현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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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키리조트의 고객만족과 고객태도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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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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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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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효민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8 1 21-33 [2005]
  • 소매유통업에서의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장형유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125-148 [2006]
  •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1-26 [1997]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서비스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마케팅과학연구 5 103-124 [2000]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77-99 [1999]
  •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만족, 관계의 질및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종호 마케팅과학연구 8 1-23 [2001]
  • 상업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 소비자만족, 재구매의도 및 경영성과간의 인과관계
    박세혁 한국체육학회지 43 3 485-494 [2004]
  • 급식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연구
    김경숙 [2002]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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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공도서관 이용자의 기대 서비스와 실제 서비스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이지영 [2002]
  • 공공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진우 한국체육학회지 44 1 455-464 [2005]
  • 골프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창희 [2006]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5 1 1-15 [2000]
  • 골프연습장 소비자 만족도 연구
    박광우 [2002]
  • 골프연습장 마케팅을 위한 소비자 행동 연구
    김수영 [2000]
  • 골프 연습장 이용고객들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재이용의도 및 타인 권유의사와의 관계
    김인형 한국체육학회지 43 6 139-150 [2004]
  • 박사
  •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임종남 [2007]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2 20-38 [1994]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55-68 [1992]
  • Approaches to study activation of self-reactive T cells in autoimmune diseases
    Grewal, I. S. The Immunologist 6 106-111 [1998]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Journal of marketing 17 460-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