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인명구조원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적십자사 수상인명구조원 교육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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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인명구조원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적십자사 수상인명구조원 교육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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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Sports event sponsorshipdp 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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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의 지각된가치,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인과관계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4 151-16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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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스키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3 6 633-642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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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지향성과 성과: 사원만족,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27 1 157-184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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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소비행동의 인과관계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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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관광 촉진을 위한 K-리그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현지 관람객과 외지 관람객의 비교
전병길
관광레저연구 18 2 79-9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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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센터 설립 유형별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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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몰입 간의 관계: 경험의 조절효과
한진욱
한국체육학회지 47 3 245-25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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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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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품질과 기대효과에 관한 연구
오현환
한국체육학회지 43 1 397-40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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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임경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7 209-21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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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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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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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영리조직의 PR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웹 사이트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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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복지관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관계혜택의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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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스포츠문화센터 운영에 대한 이용자들의 태도와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충성도,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정영빈
한국체육학회지 47 4 201-21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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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마케팅의 역사적 배경과 한국의 관계마케팅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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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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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철
한국체육학회지 43 1 425-43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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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및 민간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비교분석을 통한 경영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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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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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 implications for corporate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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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11jng : an interpersonal influence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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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problem perception dis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Kasper, H.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9 387-397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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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analsy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6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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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loy performance cues in hotel service environment:influence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value, and word-of-mouth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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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information and company reputation on intentions to buy a business service
Yoon,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7 3 -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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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rgrated conceo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99-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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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loyalty and complex services
Andreassen, T. W.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9 1 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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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and contril process in the delivery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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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ӧ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3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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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In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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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인명구조원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적십자사 수상인명구조원 교육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