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인명구조원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대한적십자사 수상인명구조원 교육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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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과적인Sports event sponsorshipdp 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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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야구의 지각된가치,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인과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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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분석
    김성규 [2007]
  • 인터넷 스키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3 6 633-642 [2004]
  • 시장지향성과 성과: 사원만족,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27 1 157-184 [1998]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관계마케팅, 소비행동의 인과관계 구조
    석종태 [2007]
  • 스포츠관광 촉진을 위한 K-리그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현지 관람객과 외지 관람객의 비교
    전병길 관광레저연구 18 2 79-95 [2006]
  • 스포츠 센터 설립 유형별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양희준 [2005]
  • 스키장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몰입 간의 관계: 경험의 조절효과
    한진욱 한국체육학회지 47 3 245-255 [2008]
  •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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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제도 [2008]
  • 상업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품질과 기대효과에 관한 연구
    오현환 한국체육학회지 43 1 397-408 [2004]
  •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임경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7 209-216 [2009]
  • 박사
  • 박사
  • 비영리조직의 PR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웹 사이트 특성 연구
    이진희 [2006]
  • 노인복지관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관계혜택의 관계를 중심으로
    임연옥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스포츠문화센터 운영에 대한 이용자들의 태도와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충성도,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정영빈 한국체육학회지 47 4 201-212 [2008]
  • 관계마케팅의 역사적 배경과 한국의 관계마케팅 연구
    김 갑 17 2 103-116 [2002]
  • 박사
  • 공공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철 한국체육학회지 43 1 425-434 [2004]
  • 공공 및 민간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비교분석을 통한 경영활성화 방안
    구륜회 [2008]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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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management: analsy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6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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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ploy performance cues in hotel service environment:influence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value, and word-of-mouthintention
    Hartline, M.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5 3 207-215 [1996]
  • Effects of information and company reputation on intentions to buy a business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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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rgrated conceotual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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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er loyalty and complex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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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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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In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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